LOOK BOOK
유미램버트, “명품 브랜드가 사랑하는 그녀”
감성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가 세계가 주목하는 패션모델 ‘유미램버트’와 함께한 쥬시쥬디 가을·겨울화보를 공개했다.
유미램버트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16살의 나이에 칼 라거펠트의 뮤즈로 활약 이후 샤넬, 구찌, 크리스찬 디올 등 명품 브랜드와 더불어 각종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활동하는 등 패션계의 블루칩으로 불리며 각광받고 있다.
쥬시쥬디는 한마디로 표현할 수 없는 유미램버트의 다채로운 매력이 쥬시쥬디와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유미램버트를 뮤즈로 선보이고 있다.
쥬시쥬디는 이번 2016 가을·겨울 화보 촬영을 통해 유미램버트와 함께 자유롭고 신비로운 소녀의 아름다운 감성을 표현하고 디스코 문화에서 영감 받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쉬폰, 데님,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 및 저지 아이템과 감각적인 소품들을 활용해 매력적인 스타일 연출을 완성했다. 이번 쥬시쥬디의 가을·겨울 제품은 유미램버트 본연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잘 어우러져 표현되었다.
이날 촬영장에서 유미램버트는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톱모델답게 촬영장의 분위기를 순조롭게 리드하며 놀라운 집중력과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비하인드 컷까지 완벽하게 살려내는 등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쥬시쥬디와 유미램버트의 촬영 스토리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가을 겨울 상품은 전국 쥬시쥬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41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