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민영, 가을느낌 물씬~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에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 촬영한 16년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박민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여성스러우면서 클래식한 감성을 살린 레트로 무드를 반영하여 ‘꼼빠니아’ 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시즌 꼼빠니아는 기존의 페미닌한 감성에 꾸띄르적인 터치를 가미해 내추럴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추동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미들톤 컬러를 중심으로 그레이, 베이지 등의 뉴트럴 컬러를 사용해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해 여성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박민영이 입고 있는 도회적인 트렌치코트부터 캐주얼한 야상재킷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태슬 장식, 프린지 디테일 등 크래프트 적인 요소를 혼합해 실용성과 장식성의 조합을 강조했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특히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고객을 위해 와펜 플레이, 자수, 퍼 패치 등 요소를 가미한 ‘바이 꼼(BY COM)’ 라인을 신설해 별도 조닝으로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구성했다”며 “‘바이 꼼’ 라인은 기존 꼼빠니아만의 고급스러움에 패셔너블 하면서도 실용적인 요소가 업그레이드된 라인으로 2030의 신규 고객 유입확대를 위해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520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