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리한나 컬렉션’ 전세계 동시 발매

푸마, ‘리한나 컬렉션’ 전세계 동시 발매 | 1

푸마(PUMA)가 ‘2016 리한나 컬렉션’을 7일 전세계 동시에 출시했다.

‘2016 리한나 컬렉션’은 푸마와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Rihanna)가 협업해 2016 F/W 뉴욕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펜티 푸마 바이 리한나(FENTY PUMA by Rihanna)’ 컬렉션이다.

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해온 리한나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패션 디자이너로서 강렬한 데뷔식을 치렀다. 리한나는 동양의 전통의상과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이를 그녀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대담한 컬렉션으로 재탄생시켰다.

고스룩(Goth Look), 오버사이즈 의상 등 리한나만의 패션 취향이 묻어나는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이지만 리한나는 패션 아이콘답게 전형적인 남성복과 여성복의 실루엣을 탈피하며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의상들을 선보인 것.

푸마, ‘리한나 컬렉션’ 전세계 동시 발매 | 2

이번 컬렉션 의상들은 동양의 전통의상을 스포티하게 재해석한 티셔츠와 맥시 드레스, 스웨트 셔츠와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랙재킷과 팬츠, 스포츠 브라와 스커트는 스타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다.

오는 10월과 11월에는 이번 ‘리한나 컬렉션’의 또 다른 의상과 신발이 출시 될 예정이다. 작년에 출시와 동시에 품절된 ‘펜티x푸마 크리퍼 (FENTY x PUMA Creeper)’은 오리지널 및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니커즈와 하이힐이 결합된 독특한 스타일로 리한나가 지난 2월 컬렉션 쇼에서 직접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던 ‘스니커 힐 (Sneaker heels)’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리한나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나, 그리고 내 패션의 정체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푸마와의 협업으로 이전과는 새로운 것들을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동양의 전통의상과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소재, 실루엣 등 모든 요소를 내 나름의 방식대로 재해석한 결과물이다”고 말했다.

푸마, ‘리한나 컬렉션’ 전세계 동시 발매 | 3

푸마와 리한나가 함께한 ‘2016 리한나 컬렉션’은 분더샵 청담점 및 일부 푸마 매장(압구정, 광복, 센텀, 동성로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5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