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뉴발란스, ‘ML878AAA’

[ITEM TALK] 뉴발란스, ‘ML878AAA’ | 1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추동시즌을 맞아 ML878의 오리지널 복각 모델 ‘ML878AAA’를 발매했다.

뉴발란스가 90년대 출시한 하이테크 조거화 878은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로 오리지널 버전의 복각 모델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발매된다. 특히 복각 모델을 상징하여 878 넘버가 신발 우측에 각인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발매한 ‘ML878AAA’는 화이트, 블랙의 컬러웨이와 네이비 힐카운터의 포인트 배색이 매력적이다. 또한 레트로한 느낌을 가미한 컬러를 통해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뉴발란스 미드솔 테크놀로지 기술인 ‘에브조브(Abzorb)’를 적용해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메쉬와 스웨이드 어퍼의 조합으로 경량성을 한층 더 높이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ML878AAA’는 9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9,000원.

176 View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