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전지현 네파의 ‘스파이더 다운’ TV 광고 공개

전지현 네파

패셔니스타인 전지현의 시크하면서도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광고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2일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슬림 다운 ‘스파이더 다운’의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는 ‘시크한 슬림다운의 시작’을 컨셉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활동성 및 보온성까지 더한 네파 스파이더 다운의 특장점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전달한다.

광고는 이국적인 런던 루프탑에서 네파 스파이더 다운을 입은 전지현이 누구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은 채 자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쌀쌀한 날씨에도 움츠러들지 않고 바람을 즐기는 전지현의 자유로우면서도 우아한 모습, 아름답게 펼쳐진 도심의 풍경, ‘가볍지만 따뜻하고, 슬림하지만 자유롭다’라는 전지현의 중저음 나래이션이 어우러져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 네파 스파이더 다운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전지현 네파

특히 화이트 컬러의 스파이더 다운은 전지현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키고 런던의 야경과 대비를 이루며 반사판을 댄 것만 같은 화이트닝 효과도 연출해냈다.

한 편의 영화 같으면서도 자연스러움이 베어 있는 이번 광고 영상은 ‘시크한 슬림다운’을 표방하는 네파 스파이더 다운의 매력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도시 런던에서 촬영됐다.

 

48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