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손예진 추천, ‘트렌치코트’ 패션

[STYLE TALK] 손예진 추천, ‘트렌치코트’ 패션 | 1

가을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 특히 올 가을에도 큰 인기를 끌고있는 트렌치코트가 더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 이를 활용한 연출법이 화두에 떠올랐다. 이에 신원 베스띠벨리에서 손예진 화보 속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3色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깊이감 있는 멋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은 검정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검정 색상이 무심한 듯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이때 손예진처럼 트렌치코트의 앞여밈을 풀고 허리 부분을 벨트로 잠궈주면 여성만의 라인을 살린 우아한 가을룩이 완성된다.

[STYLE TALK] 손예진 추천, ‘트렌치코트’ 패션 | 2

은은한 연밤색 트렌치코트는 부담없이 다양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품이 멋스러운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여기에 소매의 감각적인 문양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에 특별함을 더해줘 매력적인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STYLE TALK] 손예진 추천, ‘트렌치코트’ 패션 | 3

여성만의 섹시함을 드러내고자 할 땐 짧은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밝은 적갈색 색상이 매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도회적이면서 관능적인 스타일을 뽐낸다. 특히 트렌치코트의 밤색 소매 배색이 지적인 분위기까지 배가시켜줘 손예진처럼 어두운 색상의 원피스 위에 걸쳐주면 도도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선보일 수 있을 것.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트렌치코트는 선선한 초가을 날씨에 가볍게 입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여성들의 인기 아이템이다”며 “색상, 길이,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이번 손예진 화보를 참고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해보자”고 말했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