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이브리드 트레일 러닝화 ‘문 페이즈 팩’
이랜드월드(대표 김영수)가 나이트 러닝을 위해 편안하고 안전한 기능성을 갖춘 뉴발란스(NEW BALANCE) ‘문 페이즈 팩’을 출시했다.
문 페이즈 팩(MOON PHASE PACK)은 러닝화와 트레일화의 주요 기능이 합쳐진 하이브리드 러닝화다. 우주와 달에서 영감을 받은 문 페이즈 팩은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디테일로 어두운 밤에 안전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뉴발란스의 쿠셔닝 기술이 프레시폼을 미드솔로 사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하며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까지 갖췄다. 어퍼 부분은 단단한 필름 소재를 적용하여 내구성이 강해 잦은 마찰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방수 및 오염 방지 기능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아울러 두툼한 라이닝은 발목을 탄탄히 잡아주는 동시에 장애물의 위험을 막아주며 깊고 단단하게 설계된 아웃솔이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미끄럼을 방지하고 발을 보호하는 등 안정성을 강화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과로 분주한 아침이나 낮 시간을 피해 야간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문 페이즈 팩은 나이트 러닝 시 필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문 페이즈 팩과 함께 ‘코스믹 트레이닝 세트’도 선보인다. 가벼운 스트레치성 소재인 폴리스판을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며 부분적으로 매쉬 패널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130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