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 한국 론칭
시퀀셜 브랜드 그룹(Sequential Brands Group)이 팡 브라더스 그룹의 에프비 리빙(FB Living)과 함께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 리빙 홈 컬렉션의 한국 론칭을 위한 장기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에프비 리빙은 2017년 봄부터 한국에서 침구류, 타월, 쿠션, 욕실용품 등의 라이선스 비즈니스를 시작으로 2017년 가을에는 주방용품까지 추가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캐서린 팡(Katherine Fang) FB Living CEO는 “한국 시장에 아름다운 마사 스튜어트 홈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미국인들의 집과 관련해 어느 누구도 마사 스튜어트, 그녀만큼 커다란 영향력을 끼친 이도 없다”며 “질 좋고 스타일리시한 상품으로 유명한 마사 스튜어트 상품을 한국에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론칭될 새로운 상품들은 마사 스튜어트 리빙 잡지와 그녀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들로 클래식하면서도 즐겁고 모던한 디자인에 만족스러운 가격까지 어우러져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 될 예정이다.
시퀀셜 브랜드 그룹 예후다 슈미드맨(Yehuda Shmidman) 대표는 “한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리빙 시장에 있어 마사 스튜어트의 한국 진출은 아시아의 첫 시작이자 매우 중요하고 흥미로운 단계다”고 말했다.
34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