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에릭, 멋짐 뿜고 여심 저격
에릭(문정혁)이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11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에릭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에릭의 수많은 팬들이 발걸음 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릭은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에게 친절한 태도와 다정한 웃음으로 고마움을 표현하며 로코킹의 스윗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제품으로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에릭은 계절감을 살린 그레이 컬러 니트 집업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한껏 부각시키며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여기에 깔끔한 블랙 팬츠와 운동화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과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성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장 미쉘 바스키아’는 세계 3대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 골프 캐주얼 브랜드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골프 웨어를 제안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AK플라자 수원점 스타일온에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저녁 7시 10분에 CJ오쇼핑에서 정식 론칭한다.
CJ오쇼핑은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 캐주얼 의류를 연 매출 15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104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