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유인나, 보호본능 자극하는 눈빛
tvN 내귀에 캔디에서 꿀 떨어지는 보이스로 남심을 저격한 유인나가 한번 더 남심을 저격 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유인나는 러블리 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유인나는 풍성한 핑크 컬러의 퍼가 돋보이는 점퍼를 착용해 감각적인 패딩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보컷에서는 니트 모자와 함께 데님팬츠로 스타일링해 캐주얼함 속에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꽃받침 포즈를 연출해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애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유인나는 경쾌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코트를 착용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이에 후드 디테일로 한층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특히 유인나의 보호본능 자극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서 유인나는 베네통의 2016 FW 룩의 특징을 간파해 매 컷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주기도 했다.
다채로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우터로 연출한 이번 베네통 화보에서는 배우 유인나 내외면의 다양한 모습들을 센슈얼하게 볼 수 있다.
한편 유인나는 공유, 김고은, 이동욱과 함께 주연을 맡은 tvN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다가오는 12월 안방극장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362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