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 꼬르소, 김정운 박사 '토크 콘서트' 성료

일 꼬르소와 함께한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의 토크 콘서트
일 꼬르소와 함께한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의 토크 콘서트

일꼬르소는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와 함께한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27일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열린 이번 토크 콘서트는 ‘남자의 행복’을 주제로 토크와 음악, 그리고 패션이 어우러진 색다른 무대였다.

이 날 김정운 박사는 행복을 위해 노력해야만 하는 이유와 행복해지기 위해 필요한 꿈과 열정 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한 방식으로 강연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성악가 이엘,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함께한 뮤직 콘서트는 클래식과 모던재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열정의 무대를 펼쳐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리스트 이윤경의 스타일링 클래스도 큰 관심을 모았다.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고 즉석에서 관객을 무대 위로 올려 스타일 변신을 시켜줘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 중 2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일꼬르소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석자들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오는 4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 11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25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일꼬르소 홈페이지(www.il-corso.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12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