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들이어 자신감을 업하라...푸마, 'DO YOU' 캠페인 전개

푸마푸마가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를 전개한다.

‘두 유(DO YOU)’는 ‘너답게 행동해’라는 의미로, ‘나 다울 때, 내가 가장 빛난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여성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겉보기에 완벽해 보이는 것에 대한 강박을 벗어, 자기 자신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당당하게 드러내기를 주저하지 말라고 전하고 있는 것.

20161026_puma_doyou1푸마는 카라 델레바인을 비롯해 뉴욕 시티 발레단(New York City Ballet), 독일 국가대표 육상선수 알렉산드라 웨스터(Alexandra Wester) 등 스스로의 ‘자신감’을 드러내기 두려워하지 않는 강인한 여성들을 캠페인 앰베서더로 선정했다.

카라 델레바인은 그 동안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얻어왔다. 지난 8월에는 부인과 암의 위험성을 알리고 검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취지의 화보를 촬영하는 등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행보를 보여왔다.

그는 ‘두 유(DO YOU)’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나 답다’는 것은 내 자신에 대한 ‘주인의식’을 잃지 않고, 내 안에서 강인한 힘을 찾는 것이다. 또한 스스로에게 솔직한 태도를 잃지 않는 것을 말한다. ‘두 유(DO YOU)’라는 말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성들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힘을 주는 특별한 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푸마와 카라 델레바인이 함께한 ‘두 유(DO YOU)’ 캠페인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속 우먼스 컬렉션 제품은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77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