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류승범, ‘NB 프로다운’ 화보 공개

류승범, ‘NB 프로다운’ 화보 공개 | 1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추동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NB 프로다운과 함께 배우 류승범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활용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류승범이 착용한 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패딩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길이에 따라 숏재킷과 롱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류승범, ‘NB 프로다운’ 화보 공개 | 2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며 특히 광발열(Sun Shot Tech) 소재를 사용해 최고 수준의 발열 성능을 구현하며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생활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땀, 습기에 강하고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줘 기능성 및 활동성을 높였다.

한편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검색하면 당첨 여부와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프로다운 숏재킷(10명), 프로다운 롱재킷(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이 각 당첨자에게 주어진다.

26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