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나다구스의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캐나다구스

캐나다 최고의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2016’을 오는 4일 출시한다.

캐나다구스는 지난해 글로벌 55주년 기념 에디션 3개 제품을 오직 한국 소비자를 위해 복각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올해 다시 찾아온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2016’은 전작 및 기존 캐나다구스 아우터웨어와 달리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국에서 직접 기획해 오랜 기간 준비한 끝에 탄생했다.

이번 에디션은 남성용 ‘매키너 파카’, 여성용 ‘로즈데일 자켓’까지 총 2종으로 한국 소비자들을 만난다. 두 제품 모두 영하 2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보온성을 갖추고 아시아인들의 체형에 맞는 ‘퓨전 핏’으로 최적의 착용감 또한 선사한다.

‘매키너 파카’는 기능성과 남성성을 중점으로 가장 기능적인 옷인 군복과 헌팅 재킷을 재해석했다. 풍성한 양털 숄 칼라와 게임 포켓 등 특별한 기능을 파카에 적용했으며 팔 부분에 튼튼한 나일론 겉감을 덧붙여 내구성을 강화했다.

토론토의 로즈데일 거리 이름을 따온 ‘로즈데일 재킷’은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목을 두르는 퍼 트리밍과 몸의 곡선을 따라 흐르는 입체적인 핏, 간결하게 마무리한 지퍼와 포켓 등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웹페이지 또한 4일 오전 10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스타일 화보, 디자인 스케치는 물론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7인의 스타일과 이야기 등 다양한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2016’은 캐나다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스타필드 하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점 WEST,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의 매장과 신세계몰, 더현대닷컴 등 공식 온라인 몰에 선보인다.

922 Likes
3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