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이젠벅, 서인국 헤링본 다운 출시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겨울을 맞아 트렌디한 패턴과 스타일을 적용한 다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이젠벅의 신제품은 ‘패턴 다운’ 및 ‘미들 보머 다운’이다. 두 제품은 트렌디한 패턴 및 디자인을 적용한 후드 다운 재킷으로, 전형적인 아웃도어 다운 재킷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도심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턴 다운’은 셔링과 퀼팅이 들어간 미들 패턴 구스 다운 재킷이다. 따뜻한 니트의 촉감을 연상케 하는 패턴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패턴을 덮은 디자인은 지난해 인기 제품이었던 ‘서인국 헤링본다운’, ‘박민영 타탄다운’의 업그레이드 형이다.
옆구리에 허리가 슬림하게 들어가 보이는 원단을 적용했으며 충전재로 거위털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을 적용했다. ‘패턴 다운’은 여성용으로 출시됐으며 차콜그레이, 네이비 2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52만원.
‘미들 보머 다운’은 트렌디한 보머 형태의 보급형 미들 덕 다운 재킷이다.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며, 라미네이팅 원단을 적용하여 생활방수가 용이하다. 충전재로 오리털 깃털 20%, 솜털 80%가 들어갔다. 소매 및 밑단에 시보리가 적용돼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멜란지그레이, 오프화이트 2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2만원이다.
19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