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품절 대란’ 뉴발란스, NB 연아 다운 화제

‘품절 대란’ 뉴발란스, NB 연아 다운 화제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6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NB 연아 다운재킷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NB 연아 다운자켓은 출시 한 달 만에 발주량 대비 70%가 판매됨에 따라 뉴발란스는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초도 물량 대비 7배 추가 생산을 진행했다. 특히 20대 젊은 여성들이 주구매층으로 나타나며 일부 인기 컬러 및 사이즈는 품절 현상까지 빚어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 예약 구매를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는 지난 여름 ‘김연아 크롭탑’ 등의 키워드가 이슈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었던 크롭탑의 인기에 이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며 매출 증대의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안영은 마케팅 부서장은 “연아 다운재킷의 대한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아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이처럼 단기간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추가 물량 생산에 들어간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고 말했다.

NB 연아 다운자켓은 발열 처리한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보온성을 갖췄다. 소취제를 사용한 다운으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길이에 따라 숏 재킷과 롱 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여성 전용으로 나온 코쿤 핏의 롱 재킷은 운동 전, 후 혹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에 지퍼가 있어 통풍에 용이하다. 트렌디한 루즈 핏이 멋스러운 숏 자켓은 밑단 립과 목 안쪽 부위에 니트 소재를 이중으로 적용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품절 대란’ 뉴발란스, NB 연아 다운 화제 | 2

한편 NB 연아 다운재킷은 우먼스 모델로 활약 중인 세계적인 스포츠스타 김연아와 함께 앞서 선보인 패션 화보를 통해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스포티한 컨셉의 세련된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통해 다운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얼굴을 밝게 만들어 준다는 ‘반사판 효과’ 등으로 여심을 공략하며 올겨울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화이트 색상의 다운재킷으로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함께 살렸다.

NB 연아 다운재킷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5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