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업계 수능 특별 이벤트

패션업계 수능 특별 이벤트 | 1

2017년 수능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면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능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 패션 업계에도 최근 수능 선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업계 수능 특별 이벤트 | 2

MLB에서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본인 확인이 가능한 수험표 지참 시 다운 점퍼 등의 의류 제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가타 파리는 수능 시즌 맞아 수험생 선물 ‘14K A컬렉션’ 제안한다.

이는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제품이며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이 여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패션업계 수능 특별 이벤트 | 3

A자 형태의 최상의 의미를 담은 A컬렉션은 수능 이후 곧 성인이 되는 수험생에게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이 컬렉션은 14K 골드로 진주와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져 청순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겨울철의 니트나 원피스에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클로버 팬던트로 행운의 의미를 담은 패밀리 스코티 컬렉션은 여학생들의 발랄함을 한껏 배가시켜줄 선물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닥터마틴도 수험생 응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을 진행한다.

패션업계 수능 특별 이벤트 | 4

닥터마틴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닥터마틴 정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마다 선착순으로 닥터마틴 로고가 새겨진 노트를 함께 증정한다.

레스포색은 수능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11월 수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에게 레스포색 제품 구매 시 20% 가격 할인해주는 행사다.

패션업계 수능 특별 이벤트 | 5

특히 졸업 후는 물론 남은 학기에도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을 추천한다. 그레이, 네이비 등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가 돋보이는 레스포색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라인은 교복 뿐 아니라 사복에도 무난하게 매치 할 수 있다. 특히 가볍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마틴 관계자는 “긴 시간 수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에게 박수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닥터마틴의 ‘수험생 응원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고 이벤트 선물도 챙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127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