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전시회 개최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에서 120주년을 기념, 크리스털의 역사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SWAROVSKI HERITAGE)’ 전시를 개최한다.
11월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통의동에 위치한 아름지기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아트디렉터 서영희가 전체적인 공간 및 피스 디스플레이에 대한 디렉팅을 진행하며1895년부터 현재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주얼리와 액세서리, 의상 등이 공개된다.
2층으로 이루어진 전시 공간에는 스와로브스키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60여점의 피스들이 한국 고가구, 경대 등과 조화를 이뤄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한번도 공개 된 적 없던 1900년대 초창기 아트 피스부터 ‘물랑 루즈’와 ‘카지노 드 파리’ 의 무대 공연을 위한 헤드피스 컬렉션, 그리고 비비안 웨스트우드, 장 폴 고티에, 모스키노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한 의상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얼리 디자이너인 김선영과 차선영 디자이너와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콜라보레이션 헤드피스도 공개 된다.
한편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전시는 11월 25일 오픈해 12월 15일까지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192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