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베이직vs트렌드, 데님 쇼핑 노하우

20130506_truereligion_denim (1) 2013년 봄/여름 시즌 본격적인 데님의 계절이 돌아왔다. 새로운 신상 데님 쇼핑에 나서는 이들에게 자신의 체형과 스타일링을 고려해 센스 있는 데님 쇼핑 노하우를 소개한다.

+ 베이직한 아이템이라고 모두 같지 않아요

베이직한 스니키진의 자연스러운 워싱은 하체를 날씬해 보이게 만든다. 트루릴리젼의 ‘스텔라’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멋스러운 워싱을 자랑한다. 디스트로이드가 살짝 가미돼 있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상의에 셔츠, 블라우스,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 가능해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

20130506_truereligion_denim (2)화이트 데님은 올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밑 위가 길어 착용감이 편안한 트루릴리젼 ‘세레나’는 몸매의 라인을 잡아줘 하체를 더욱 탄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상의로 포인트 컬러 및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포인트 데님으로 트렌디세터 되볼까?

패치워크가 더해진 쇼츠를 선택하면 개성 넘치는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성 아기자기한 패치워크가 데님과 어우러져 귀엽고 앙증맞은 분위기를 살려낸 ‘온더로드’는 후디, 맨투맨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쇼퍼들에게 제격이다.

20130506_truereligion_denim (3)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은 쇼퍼라면 눈에 띄는 컬러와 프린트가 더해진 데님을 추천한다. 페인트를 흩뿌린 듯한 느낌이 멋스러운 ‘스플레터’는 컬러와 프린팅이 어우러져 있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불규칙적인 프린팅이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만들어 주고 과감한 컬러는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준다.

63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