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프클럽, 최대 90% 겨울 정기세일

하프클럽, 최대 90% 겨울 정기세일 | 1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대표 권성훈)이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인기 백화점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시슬리, 베네통을 비롯한 여성복부터 바쏘옴므, 금강제화, 미소페, 네파, 팬텀 등 인기 남성복, 아웃도어,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기간 중 첫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베네통은 20%까지 쿠폰할인을 적용해 최대 90% 세일하고 크로커다일레이디와 미니멈도 각각 85%와 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롱자켓 26,910원, 셔링 원피스는 35,100원, 올리비아하슬러의 배색 자켓은 66,75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캐주얼 패션의류 제품으로는 크리스크리스티와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니트와 기모셔츠, 다운패딩 점퍼 등을 최고 90% 할인한다. 지바이게스의 니트는 7,840원부터, 크리스크리스티의 니트와 셔츠, 팬츠류는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겨울 아우터는 4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는 추동 정장, 니트와 캐시미어 코트 등을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가로 8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과 인기 백화점 슈즈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골프웨어 팬텀과 핑의 겨울 아우터와 팬츠 등은 최대 70%, 네파와 오프로드의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은 89%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금강제화, 고세(GO-CCE), 세라(SAERA) 등 제화 브랜드는 84%까지 세일한다. 세라는 2016 F/W 롱부츠와 앵클부츠를 최대 18% 추가 할인이 적용된 쿠폰가로 판매하고, 고세와 미소페의 앵클부츠는 6만원대부터, 금강제화의 남성용 드레스 로퍼 제품은 4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이화정 하프클럽 부장은 “이번 정기세일은 이번주 중반부터 다시 영하로 떨어지고 올 겨울이 추울 것이라는 기상청 전망에 따라 아우터와 니트, 기모 아이템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백화점을 직접 찾지 않고도 인기 브랜드의 방한 패션 제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96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