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리복 X 나다, ‘페슐레틱’이란 이런 것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호를 통해 래퍼 ‘나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우먼스캠페인 ‘#퍼넥트네버’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나다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한 번 그녀만의 강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였다.

나다는 화려한 패턴의 팬츠와 윈터웜 타이츠, 집업, 후드 점퍼 등 리복의 우먼스 피트니스 제품을 착장하고 강렬한 눈빛과 넘치는 에너지를 더해 그녀만의 ‘페슐레틱’ (fashletic, fashion과 athletic의 합성어)을 완성했다.

평소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자기 관리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해온 나다는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와 ‘펌프 이자르’를 과감하고 감각적인 컬러의 리복 브라탑 및 타이츠 등과 믹스매치해 기능성과 컴템포러리한 패션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나다는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매력 있는 음색과 뛰어난 랩실력으로 준우승을 거둔 뒤에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준히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 오고 있다. 이달 말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다는 그룹 와썹의 멤버이자 리복의 브랜드 엠버서더로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이어가고 있다.

 

 

39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