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델 김선빈X러브이즈트루, ‘LUVISTRUE X SNBN’ 출시

모델 김선빈X러브이즈트루, ‘LUVISTRUE X SNBN’ 출시 | 1

모델 김선빈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 IS TRUE)’와 손잡고 ‘LUVISTRUE X SNBN’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모델 김선빈은 올해 초 태국 방콕 현지 공항에서 많은 인파가 몰리고 경호원의 경호 속에 국빈대우를 받아 화제가 된 SNS스타 출신 한류모델이다.

모델 김선빈X러브이즈트루, ‘LUVISTRUE X SNBN’ 출시 | 2

김선빈은 가수 연습생 시절 각종 SNS를 통해 얼짱으로 얼굴을 알리면서 자연스럽게 패션 매거진과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아 모델 일을 시작, 현재 씨제스모델에디션과 계약 체결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 콜라보레이션 라인 ‘LUVISTRUE X SNBN’은 김선빈의 이니셜을 이용한 네이밍으로 김선빈 본인이 직접 디자인을 기획하고 참여했다. 2016 Winter 컨셉인 ‘카페(Café)’에 맞춰 크리미 드림, 에소프레소, 바닐라, 콜드브루 총 4가지 라인으로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LUVISTRUE X SNBN’ 스웨트셔츠 아이템은 큐트하고 컬러풀한 세련된 이미지와 컨셉에 맞는 모티브를 자수로 표현한 것이 포인트다.

모델 김선빈X러브이즈트루, ‘LUVISTRUE X SNBN’ 출시 | 3

김성권 러브이즈트루 크리에이티브디렉터는 “‘팔로워 17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스타로서 위트있고 개성 있는 패셔니스타 이미지가 브랜드와 맞아 떨어져 모델 김선빈에게 콜라보레이션을 제안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31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