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7중 철벽 보습 크림' 더마플라츠 론칭

CJ오쇼핑CJ오쇼핑이 24일 '더마플라츠 보습크림&필링토너 기획세트'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겨울철 건조함이나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의 피부보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피부 보습력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줄 '더마플라츠 보습크림&필링토너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마플라츠'는 16일부터 미리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24일 낮 1시에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더마플라츠'는 글로벌 화장품 ODM 전문기업 코스맥스의 전문가 11인으로 구성된 '더마 랩 마스터(Derma Lab Master)'에서 만들어졌다.

‘더마플라츠(Derma Platz)'는 '피부 과학'을 의미하는 '더마(Derma)'와 '광장'을 의미하는 독일어 '플라츠(Platz)'가 합쳐진 말로,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코스메틱을 의미한다.

이번 론칭에서는 인체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 지질, 수분 등과 동일한 구조를 가진 ‘액티브 D-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효과적인 7중 보습력을 갖춘 ‘플러스 액티브 레이어드 크림’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정돈에 도움이 되는 ‘스킨 리셋 필링 부스터’를 선보인다.

‘플러스 액티브 레이어드 크림’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1회 사용에도 168시간(7일)간 보습 지속’ 등 보습 기능을 인정받았다.

30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