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이더, '타이탄 롱 다운 재킷'

[item talk] 아이더, '타이탄 롱 다운 재킷' | 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보온력을 강력하게 높인 ‘타이탄 롱 다운재킷’을 한정 출시했다.

아이더는 올 시즌 스테디셀러 ‘카라스2 다운재킷’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 출시 예정에 없던 '타이탄 롱 다운재킷'의 한정판매를 결정했다.

특히 올 겨울 다운점퍼 트렌드 스타일인 ‘벤치패딩’, ‘오버사이즈 다운'의 선호도가 높아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item talk] 아이더, '타이탄 롱 다운 재킷' | 2

이 제품은 가벼운 무게와 활동성을 고려한 소재와 디테일, 보온력과 방풍성이 탁월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이나 도심 속 출·퇴근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가볍고 따뜻하고 깔끔한 봉제선 마감 처리와 방수지퍼, 빅포켓 등 적용해 겨울철 야외활동 시 활용도를 높였다. 소매 밑단 부분은 이중 벨크로와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외부 찬 공기를 완벽히 차단할 수 있다. 허리 안쪽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item talk] 아이더, '타이탄 롱 다운 재킷' | 3

‘이민호 다운’, ‘이민호 패딩’이라 불리며 많은 문의와 관심을 받고 있는 ‘카라스2 다운재킷’과 더불어 시리즈로 기획되는 스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공용으로 블랙 한 가지 색상을 S부터 XXL사이즈까지 총 3,000장에 한해 제작됐으며 가격은 38만원이다.

82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