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talk] 새해 여행 인증샷 도깨비 같은 헤비다운
해마다 주요 해돋이 명소에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려는 여행객들로 북적인다. 이처럼 해돋이 여행을 비롯해 한겨울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산과 바다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변덕스러운 강추위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온해줄 방한 아우터가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의미 있는 시간을 추억하기 위한 기념촬영은 필수. 사진이나 영상으로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용에 적극적인 젊은세대 일수록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추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패션 감각을 높인 겨울 아우터에 대한 관심은 더 뜨거울 수 밖에 없다.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은 아웃도어 아우터의 장점을 살린 뛰어난 보온성과 활동성, 그리고 슬림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겨울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다운자켓을 제안한다.
# 캐주얼한 야상형 스타일의 ‘인터라켄 시리즈’
평소 활동성 높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즐겨왔다면 센터폴의 베스트셀러 ‘인터라켄 시리즈’를 추천한다.
인터라켄 시리즈는 지난해에 이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센터폴 대표 아이템이다. 기본 컬러인 블랙과, 베이지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아이보리 컬러의 판매율도 높다. 현재 판매율이 높은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컬러 상품은 리오더를 진행해 매장에서 추가 판매하고 있다.
‘인터라켄3’는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 9:1 비율에 체열 반사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경량화를 실현한 다운점퍼다. 앞판 전면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4포켓을 적용하고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야상 스타일에 리얼 라쿤 퍼 후드 트리밍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가격은 49만원.
인터라켄3에 팔꿈치에 엠보 디테일을 적용해 내구성과 디자인 부분을 강화한 인터라켄 알피나도 함께 선보였다. 반사보호필름(리플렉트 필름)을 전면에 부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높여 한겨울 차가운 새벽 바람에도 강하다. 가격은 54만원.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카키, 차콜 그레이, 블루, 와인 등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상품을 출시했다.
# 공승연 롱 패딩 ‘실버폭스퍼 롱 다운재킷’
온몸을 감싸주듯 넉넉한 기장의 포근한 롱패딩을 찾고 있는 여성이라면 혹한에도 끄떡없는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실버폭스퍼가 돋보이는 ‘실버폭스퍼 롱 다운재킷’을 제안한다.
브랜드 모델 공승연과 촬영한 겨울화보를 통해 일명 ‘공승연 롱패딩’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 9:1의 최적의 혼용율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원단에 뛰어난 내구성과 생활방수, 투습 기능을 갖춘 캐블라 소재를 적용했다.
벨티드 스타일로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주고, 투톤의 멜란지 패브릭을 사용해 실키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되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풍성한 리얼 실버폭스 퍼를 트리밍해 아우터의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킨다. 컬러는 짙은 그레이, 정상가격은 69만원이다.
# 스포티한 활동성을 강조한 ‘아이보리 다운 사파리’
스포티한 활동성에 중점을 두면서도 화사하고 밝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보리 다운 사파리’가 제격이다.
센터폴의 ‘아이보리 다운 사파리’ 역시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효과는 물론 스트레치원단 사용으로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또한 2L 매크니컬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 투습 기능이 잘 갖춰져 있어 산행 및 각종 스포츠 등 야외활동에서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중형 다운 재킷이다.
최고급 방수 비슬론 지퍼, 플랩 핫멜트 디테일, 팔꿈치에 고주파 웰딩 디테일을 적용해 스포티한 가치를 더욱 높였다. 후드 탈부착형으로 스타일링 또한 자유롭다. 컬러는 아이보리, 가격은 49만원이다.
센터폴에서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헤비다운은 전국의 센터폴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