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스파이더 클라이밍 짚티’ 한정판 출시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소장 가치가 있는 희소성 아이템을 제작해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한정판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발맞춰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기능성은 물론 특별한 디자인까지 담고 있는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문적으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극대화한 ‘스파이더 클라이밍 짚티’를 한정판매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시즌 테마인 ‘아마존’에서 얻은 영감을 와이드앵글 라인에 접목시켰다. 등판 메쉬 조직위에 강렬한 느낌의 거미 문양을 디지털 프린트와 일정부분을 태워서 무늬를 나타내는 ‘번 아웃(burn-out)’ 기법을 적용했다.
신축성이 탁월한 소재로 제작돼 움직임이 많고 여러 가지 각도를 요구하는 클라이밍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무시접 봉제 기법을 적용해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게다가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코어를 적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르다. 등 부위는 촘촘한 구멍이 뚫린 입체 패턴의 번 아웃 기법을 적용해 통풍성을 강화하는 등 부위별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남성전용 제품이며 색상은 다크네이비, 블랙 2가지다.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부장은 “전문가처럼 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의 옷을 원하는 남성 고객들의 니즈가 많아짐에 따라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스파이더 클라이밍 짚티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19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