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손목에 힘을 주는 ‘워치 스타일링’ 비법

햇볕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날. 민소매 티셔츠나 소매를 롤업 하는 등 손목이 허전해지는 요즘, 계절에 맞는 시계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봄/여름 시즌에는 가죽 밴드의 시계보다 산뜻해 보이는 쿨한 컬러와 디자인의 시계를 착용해 보다 스마트하고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 할 수 있다.

+ 피크닉 룩에 어울릴 만한 ‘러버 워치’

러버 스트랩으로 구성된 워치는 가볍고 착용감도 탁월하여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제격이다. 또한 소재 특성상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어 물놀이 시에도 걱정 없다.

20130513_watch-styling (1)민소매 티셔츠에 화려한 프린트의 스커트를 입고 ‘코치’나 ‘베르수스’에서 출시하는 러버 스트랩 워치로 포인트를 주면 완벽한 피크닉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블루, 라임 등 톡톡 튀고 발랄한 다양한 컬러로 티셔츠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 보다 세련되면서 포멀한 룩에는 ‘실버 워치’

보다 세련되고 포멀한 룩에 어울리는 시계를 필요로 할 경우 세라믹 워치나 실버 메탈 워치를 추천한다.

20130513_watch-styling (2)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매치하고 ‘로즈몽’과 ‘루이까또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세라믹 워치나 주얼 워치를 착용하면 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활동하기 편안하면서 캐주얼한 룩에는 ‘컨버스 워치 또는 페브릭 워치’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하고 싶을 땐 컨버스나 페브릭 소재의 워치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멋스런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20130513_watch-styling (3)캐주얼한 프린트 팬츠나 컬러 진에는 ‘베르수스’와 ‘루이까또즈’에서 선보인 컨버스나 페브릭 소재의 스트랩으로 구성된 워치에 주목하자. 편안하면서 다양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워치로도 손색 없다.

9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