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케이스, 압구정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지난 10일 압구정동 로데오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선 인케이스 압구정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케이스의 공식 1호 직영점이다. 기존에는 롯데 본점을 비롯해 전국 에이랜드, 애플공식대리점, 편집숍 등 150여 곳에 입점돼 있었다.

20130513_incase_flagshipstore이번에 오픈한 인케이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에게 ‘즐거움, 호기심, 신뢰’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시즌별 이슈와 맞는 주요 제품과, 디자인 관련 책자,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특히 인케이스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 코너를 상시적으로 운영해 인케이스의 허브 매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양준무 인케이스 코리아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판매 외에 인케이스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확인해보는 장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국내에서 애플 마니아들에게 명품으로 인정받으면 받아 온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주 사전 오픈 행사에서 인케이스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성장한 인케이스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1980년대 아케이드 게임부터 각종 스마트폰 게임 도구 등을 차례로 진열하는 ‘인케이스 아케이드’를 운영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goincase.kr) 및 인케이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문의 02-542-1017)를 참조하면 된다.

 

41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