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인케이스, 헌 아이폰 케이스 가져오면 할인 쿠폰 쏜다

20131008_incase-Releafed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가 헌 아이폰 케이스를 가져오면 새 케이스 구입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케이스 릴리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으로 처음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아이폰 케이스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인케이스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원 순환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고려해 기획됐다.

할인 금액은 1만5000원이며 두 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먼저 인케이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방문, 구형 케이스를 반납하고 새 제품 구입시 즉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는 인케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에 회원 가입 후 구형 케이스와 아이디를 적어 인케이스코리아로 보내면 할인 쿠폰을 해당 아이디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필요한 구형 아이폰 케이스는 기종과 파손 여부에 상관없이 인케이스 제품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인케이스코리아 릴리프드 공식 페이지(http://goincase.kr/releafe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4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