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오리지널 클래식 코트화 ‘CRT300VW’

뉴발란스 CRT30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리지널 클래식 코트화 CRT300VW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발란스 CRT300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1979년부터 현재까지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뉴발란스 최초의 코트화 CT300의 오리지널 모습을 복각하면서 초경량 중창 소재 레브라이트(REVlite)를 적용해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운동화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뉴발란스 CRT300VW는 오리지널 색상인 화이트와 블루 두 가지 컬러웨이를 사용해 특별함을 더한 동시에 헤리티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스웨이드, 메쉬 소재의 어퍼로 경량성을 극대화해 신은 듯 안신은 듯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등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뉴발란스 CRT300VW는 심플한 색상의 슈즈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데일리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캐주얼과 정장 모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안영은 뉴발란스 마케팅 부서장은 "CRT300VW은 오랜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클래식한 멋을 느낄 수 있다“며 ”오리지널 컬러를 선호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여줄 제품이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CRT300VW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2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