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직장의 신’ 정유미, 신입사원 오피스룩 TIP
신입사원들은 실용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즐겨 찾는다. 다운된 톤과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발랄하면서도 화사한 스타일의 분위기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세련된 오피스룩의 정석을 한껏 선보이고 있는 KBS2 드라마 ‘직장의 신’ 속 정유미 스타일을 주목해본다.
+ 화사한 파스텔 톤의 재킷에 포인트!
파스텔 톤의 재킷은 산뜻한 느낌의 봄 오피스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민트 컬러 재킷에 비슷한 톤의 원피스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에 핑크 재킷을 걸치면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타이트한 핏 보다 여유로운 에이치라인 원피스를 선택하고 소매를 접으면 편안한 활동과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다. 이때 의상이 주목 받는 만큼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의 슈즈와 백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 심플하지만 포인트 칼라로 센스 있게!
화사한 핑크 컬러의 재킷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직장인 새내기의 풋풋함을 돋보이게 한다.
밝은 톤의 재킷으로 화사함을 연출 했다면 심플함과 형광 컬러가 포인트인 블라우스를 이너로 선택하면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의 강약을 조절하여 절제미 속 세련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63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