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텍바이투미, 젊은감각의 백팩 제안

투미의 디퓨전 브랜드 티텍바이투미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특별한 백을 마련했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가브리엘 브리프 팩’은 비즈니스, 스포츠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한 멀티 백팩이다.

20130515_tumi_backpack (1)물기에 강한 100% 방수 패브릭과 양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디테일을 살렸다. 백팩, 숄더백, 토트백 등 3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식한 백팩보다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양 손과 어깨가 좀 더 자유로운 슬링백을 추천한다.

20130515_tumi_backpack (2)티텍바이투미의 ‘자트리 슬링’은 빈티지한 감성의 소재와 컬러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자아낸다. 가방의 메인 보디와 후면에 지퍼를 달아 트렌디한 감성을 반영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혔다. 끈 또한 왼쪽, 오른쪽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숄더백은 시대를 불문하고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크로스보디로도 연출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숄더백이 인기를 얻고 있다.

20130515_tumi_backpack (3)티텍바이투미는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숄더 또는 크로스백으로 연출이 가능한 ‘루이스 스몰 플랩 크로스 보디’를 출시했다. 패브릭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다. 또한 왁싱 처리된 코튼 소재로 제작됐다. 금속 장식에도 디테일을 살리면서 블랙, 그레이, 카키, 오렌지 색상 등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며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313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