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소중한 가족을 위한 나만의 선물

MCM

MCM이 설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해 실용적인 가방과 지갑 등의 설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가죽 가방과 지갑은 누구나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스타일에 관계없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유행타지 않아 활용도가 높기 때문. MCM ‘캐서린(Cathrine) 컬렉션’과 ‘패트리샤(Patricia)’ 라인 지갑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MCM, 소중한 가족을 위한 나만의 선물 | 1

‘캐서린 컬렉션’은 부드러운 가죽과 정교한 스터드 장식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블랙 제품은 단정한 느낌을, 은은한 실버 제품은 스타일의 포인트를 준다. 수납 공간이 넉넉한 실용적인 토트백은 미디움과 라지 사이즈로, 드로우스트링과 숄더백은 트렌디한 스몰 및 미니 사이즈로 출시됐다.

MCM ‘패트리샤(Patricia)’ 라인 장지갑은 크로스로 사용 가능한 체인이 달려있어 미니 클러치 백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올 시즌에는 선명한 색감의 핑크와 오렌지, 블루와 그린 색상이 서로 대치된 ‘컬러블록(Color Block)’ 디자인도 새롭게 출시돼 개성 있는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MCM의 ‘뉴브릭 컬렉션(Newbric Collection)’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색상,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미를 잃지 않았다. 노트북과 스마트 패드 등을 휴대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류가방과 지갑, 키링, 여권지갑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 모두 모서리 부분의 간결한 메탈 장식으로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갓 성인이 된 대학생들부터 직장 남성들까지 활용도가 높으며 톤 다운된 블랙, 브라운, 블루, 그레이, 레드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MCM, 소중한 가족을 위한 나만의 선물 | 2

MCM이 설 선물로 추천하는 여성용 ‘캐서린 컬렉션’ 가방과 남성용 ‘뉴브릭 컬렉션’ 제품 모두 전국 MCM 매장을 비롯해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3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