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한국 여성들의 자존감 고취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가 지난해 10월부터 영국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으로, 올 한해 ‘너답게, DO YOU’ 캠페인을 통해 한국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전개된다.

‘너답게, DO YOU’ 푸마 캠페인은 여성들에게 ‘나다운’ 모습을 사랑하는 자존감에 대해 이야기 한다.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갖추자는 것.

푸마는 강인함이나 도전정신만을 강조했던 다른 여성 캠페인들과는 달리 여성들에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추게해 궁극적으로는 여성들의 내면적 자존감을 높이는 데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푸마는 캠페인의 첫 번째 앰배서더로 1020 여성에게 자유분방함의 아이콘인 톱모델 이호정을 선정했으며 여성들의 ‘나다운’ 자존감을 북돋우기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마,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 | 1

푸마는 1일 이호정과 함께 촬영한 ‘너답게’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젊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너답게, DO YOU’ 캠페인 테마를 담은 아트웍(Artwork)들을 제작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진다.

또한 이번 캠페인과 맞춰 아웃솔의 통굽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플랫폼(Platform)’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웨이드 플랫폼’과 ‘바스켓 플랫폼’은 각각 고급스러운 스웨이드와 가죽 갑피가 특징인 제품으로 여성들의 당당한 ‘힐’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됐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으로 출시되어 레깅스, 슬랙스, 청바지 등 다양한 스트리트 스타일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캠페인 앰베서더 이호정과 함께한 ‘너답게, DO YOU’ 캠페인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제품은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5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