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글로벌 러닝 이벤트 ‘The Big Chase’

아식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에서 캐주얼 러닝화 라인인 ‘fuzeX(퓨젝스)’의 새로운 시리즈인 ‘fuzeX RUSH(퓨젝스 러쉬)’ 및 ‘GEL-Quantum 360 knit(젤-퀀텀 360 니트)’의 론칭 이벤트 ‘The Big Chase’를 LA에서 진행했다.

‘The Big Chase’는 더욱 창의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성향으로 변화하는 소비자들에게 발맞춘 맞춤형 이색 이벤트로 기존의 단순한 런칭쇼와는 비교가 된다. 특히 ‘고전 시대물 속의 형사가 되어 여러 단서들을 풀고, 할리우드 스타를 구출하라!’는 테마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평소 경험하기 힘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즐거움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배경인 LA 도심 곳곳을 탐험할 참가자로는 프랑스, 일본, 호주 등 50개국 이상에서 전문 러닝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초청되었으며 한국에서도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패션 매거진이 함께 했다.

아식스, 글로벌 러닝 이벤트 ‘The Big Chase’ | 1

아식스의 러닝 크루인 SMSB(Sound Mind Sound Body-‘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아식스의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가 이벤트를 이끌어 전문성을 더했다는 것이 주목할만하다. 아식스는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에게 아식스의 철학을 몸소 느낄 수 있도록해 전문성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

아식스 글로벌 마케팅부 총괄 매니저 폴 마일즈는 “일반적인 론칭쇼와는 달리 실제 참여를 유도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아식스의 제품 착화뿐만 아니라 아식스의 철학을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3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