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멤버십 대상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 실시

밀레

MEH(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멤버십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밀레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은 등산화, 혹은 배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등산화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만원, 5만원 즉시 차감과, 배낭은 10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3만원을 즉시 차감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투습 기능과 안전성이 돋보이는 멀티형 워킹화 ‘아치스텝 렉스’와, 반나절 및 당일 산행에 적합한 초경량 배낭 ‘헬리움 26’ 등이다.

2016 F/W(가을·겨울) 시즌 의류 구매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운 재킷을 중심으로 한 의류는 30%, 티셔츠와 팬츠를 2벌 이상 구매 시 35% 할인가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12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