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멤버십 대상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 실시

밀레

Who's Next? K-Fashion Audition

MEH(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멤버십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밀레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은 등산화, 혹은 배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등산화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만원, 5만원 즉시 차감과, 배낭은 10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3만원을 즉시 차감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투습 기능과 안전성이 돋보이는 멀티형 워킹화 ‘아치스텝 렉스’와, 반나절 및 당일 산행에 적합한 초경량 배낭 ‘헬리움 26’ 등이다.

2016 F/W(가을·겨울) 시즌 의류 구매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운 재킷을 중심으로 한 의류는 30%, 티셔츠와 팬츠를 2벌 이상 구매 시 35% 할인가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131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