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윗 몬스터에 사로잡힌 엑소와 레드벨벳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레드벨벳(RED VELVET)이 함께한 TV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스케쳐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스케쳐스의 시그니처 라인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를 착용한 엑소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컬러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몽환적인 영상 효과가 담겨있어 광고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당대 최고 아이돌 그룹으로 손꼽히는 엑소와 레드벨벳의 만남으로 화제를 낳은 이번 광고 촬영은 방송에 앞서 사전 공개된 완벽한 비주얼 화보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실제 광고 촬영장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많은 스태프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엑소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 또한 영상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로 ‘스케쳐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를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스케쳐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는 연한 그레이 컬러에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파스텔톤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어떤 착장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에어 쿨 메모리폼을 인솔로 사용해 착화감이 뛰어나고 기존 딜라이트 시리즈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되어 커플 슈즈로 손색이 없다. 가격은 8만9,000원.
88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