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경표‧설현, 모던한 감성의 백 화보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어반 브리티시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17SS 시즌 뮤즈인 고경표와 AOA 설현(표현커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표현커플은 17SS 시즌을 맞아 산뜻한 파스텔 컬러의 커플 룩에 모던한 백을 매치해 시선을 끌었다. 서로에게 기대어 손을 잡은 모습에서 관능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시크한 표정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특급 케미를 선사한다.

고경표는 파스텔 컬러 수트에 헤지스 고유의 패턴이 입체적으로 들어가 모던한 무드를 선사하는 피주빌리 백을, 설현은 페미닌한 룩에 부드러운 곡선 쉐입과 H 금장로고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의 허드슨 백을 선보여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표현 커플이 선보인 피주빌리 백과 허드슨백은 감각적인 오피스 룩은 물론 데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남녀 모두 데일리 백으로 활용 가능한 잇 아이템이다.

다가올 봄 산뜻한 스프링 룩에 모던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백이 되어 줄 표현 커플의 피주빌리 백과 허드슨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mall 에서 만나볼 수 있다.

54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