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로맨스의 일주일4’ 여배우들의 봄 메이크업

로맨스의 일주일

9일 ‘로맨스의 일주일 4’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세 명의 여배우 메이크업이 화제다.

시즌 4로 돌아온 ‘로맨스의 일주일 4’는 첫 방송을 앞두고 가진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의 로맨틱한 스타일링과 화사한 봄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모두 디올 제품으로 특히 세 여배우의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 립스틱과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희진은 디올의 루즈 그라디앙 #755 레드로 생동감 있고 관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루즈 그라디앙은 양쪽에 팁이 내장된 펜슬타입의 립섀도우이며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피부 표현은 디올의 새로운 쿠션, 디올스킨 포에버 컬러락 쿠션으로 보송하게 마무리했다.

걸스데이 소진은 디올의 루즈 디올 립스틱 #787 익주버런트 매트로 강렬한 핫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디올 드림스킨 어드밴스드를 메이크업 후 살짝 덧발라 자연스러운 글로우를 더해 예뻐 보이는 피부를 완성했다.

루즈 디올 립스틱 #771 래디언트 매트로 립에 포인트를 준 임주은은 러블리한 코랄핑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9일 첫 방송을 마친 ‘로맨스의 일주일 4’는 세 명의 여배우들이 일주일간 스페인이라는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그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과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모습과 자유로운 여행 속 그녀들의 다양한 뷰티 시크릿도 여과 없이 만나볼 수 있어 여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