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멋을 아는 가을 남자들의 탁월한 선택

멋을 아는 가을 남자들의 탁월한 선택 | 1
에스콰이아 ‘데저트 부츠’

슈즈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에서 2012년 F/W 주력 제품 중 하나로 ‘데저트 부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데저트 부츠’는 발목 복숭아뼈를 살짝 감싸는 높이로 올 F/W 남성 슈즈의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짙은 컬러감과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우드 러버창을 사용했으며, 디테일은 최소화하여 깔끔함을 유지했다. 또한 절제된 발목라인 디자인은 살짝 복숭아뼈가 비쳐 엣지 있는 바지 밑단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특수 밑창을 적용하고 활동성을 높여 부츠 특유의 불편함을 해소해 여느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룩과 룩의 믹스매치가 대세인 이번 시즌에는 수트와 캐주얼을 믹스한 포멀 캐주얼룩이 강세를 이루고 있어 딱딱하고 무거운 수트와 데저트부츠를 매치하면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수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에스콰이아 디자인팀 실장 이지훈은 “데저트 부츠는 발목을 덮어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네이비나 그레이 수트에는 브라운 데저트부츠를, 블랙 수트에는 톤온톤 블랙 데저트부츠가 잘 어울리며 가을에 많이 입는 청바지에는 부츠컷라인과 함께 연출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123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