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제시카, 사랑스러운 매력 담은 LA 화보

제시카, 사랑스러운 매력 담은 LA 화보 | 1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미국 LA를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제시카의 화보를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제시카는 지난 8일 17SS 타미힐피거 패션쇼에 한국 여성 뮤즈로 방문해 LA에서 봄 기운 가득한 힐피거 컬렉션 및 Tommyxgigi 캡슐 컬렉션 제품을 착용, 완벽한 화보를 선보였다.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 그녀답게 촬영 현장에서 끊임없는 웃음으로 현장을 즐겨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시카, 사랑스러운 매력 담은 LA 화보 | 2

또한 제시카는 LA 거리 곳곳에서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포즈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현재 새로운 곡 작업과 해외 스케줄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 제시카는 올해 영화 ‘마이 아더 홈, 베이징’의 개봉을 앞두며 연기자로서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제시카는 “아직 부족한 점이 있지만 조급해하지 않고 기회가 올 때마다 꾸준히 배우고 싶어요”라고 연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제시카는 이어 “팬들을 위해 좋은 음악을 많이 만들고 부르고 들려주고 싶어요”라고 팬들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시카, 사랑스러운 매력 담은 LA 화보 | 3

제시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제시카의 착용 아이템은 전국 주요 타미힐피거 매장 및 SK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9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