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 출시

아크네 스튜디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 중인 스웨덴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두 번째 이모티콘(emoji)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첫 번째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은 도넛, 핫도그, 바나나, 마이크 등 일상 속 사물들을 이모티콘화 했는데 출시되자마자 대부분의 제품이 완판되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는 해골, 테디 베어 등 특유의 표정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이미지화했다.

오버사이즈의 스웨트 셔츠(sweat shirts: 맨투맨)와 후드 스웨트 셔츠 후면에 춤추는 분홍색 곰, 별과 하트 모양의 눈을 가진 곰의 얼굴 등이 그래픽으로 프린팅 돼 보다 선명하게 표현됐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특유의 스타일과 나염 방식이 눈길을 끈다. 느슨하게 늘어져 툭 걸친 듯한 느낌을 주는 스웨트 셔츠에 타이다이(tie-dye: 훝치기 염색) 기법으로 만든 얼룩덜룩한 무늬가 더해져 독특한 멋을 선사한다. 이는 자유분방하면서 우아한 2017년 아크네 스튜디오 리조트 컬렉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다.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컬렉션은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100% 면 소재로 만들어졌다. 청바지, 오버사이즈 팬츠 등 어떤 옷과도 자연스럽게 매치 가능하다. 후드 스웨트 셔츠 전면의 큼지막한 주머니와 별도의 휴대폰 주머니 디테일도 특징적이다.

아크네 스튜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은 아크네 스튜디오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잘 드러내고 있는 제품이다”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올해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두 번째 이모티콘 컬렉션은 아크네 스튜디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5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