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탈리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비오비’ 론칭
보그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안 남성 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BOB)’를 전개한다.
이 회사는 2월말부터 롯데, 신세계, 현대 등 다양한 국내 유통채널로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비오비’는 이태리의 중부도시인 프라토(Prato) 기반으로 토마조와 알레시오라는 두 명의 이탈리안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세련된 남성 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분위기와 경쾌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 30대에게 현대적인 감각의 이탈리안 캐주얼룩을 제시한다.
브랜드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핸드 크래프트적인 디테일과 패치워크 등 트렌디하면서 위트 있는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은 세련된 빈티지룩으로 완성되며 또한 독특한 패턴의 안감이나 포켓 치프로 사용되는 프린트, 피케셔츠에 직접 하나하나 페인팅한 디테일은 이탈리안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주요 요소이다.
국내 남성 의류 시장이 정장류에서 탈피한 믹스매치 캐주얼화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높은 선호도를 가진 컨템포러리 조닝의 트렌드 변화에 맞춰 Made in Italy를 고집하며 이태리 특유의 수준 높은 염색 및 봉제 기술을 바탕으로 컬러뿐만 아니라 편안한 핏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비오비’ 브랜드를 주목할 만하다.
35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