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파 키즈, ‘원더랜드’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네파 키즈

네파 키즈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원더랜드(Wonderland)’를 컨셉으로 자연 속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아이들이 원더랜드를 찾아 떠나는 스토리로 자연 속을 뛰어 노는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통해 봄·여름 시즌의 액티브한 모습을 담아냈다. 자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풍경과 더불어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의 컨셉에 맞춘 스토리텔링을 통해 비주얼에 재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화보는 트레이닝복으로 액티브하게 연출한 애슬레저룩, 패딩 베스트를 활용한 간절기 키즈룩, 사파리재킷으로 연출한 봄철 피크닉룩, 기능성 티셔츠로 연출한 비치룩, 프릴과 패턴을 강조한 래시가드 등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스포티한 키즈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 풀 코디로 착장 가능한 실용적인 트레이닝복부터 여자 아이들을 위한 전용 제품과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미니미 제품, 여름 물놀이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와 스타일을 갖춘 래시가드 및 핫썸머 제품 등 아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면서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키즈 특화 제품을 선보여 아이들뿐만 아니라 구매를 결정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네파 키즈 사업본부장 강태수 상무는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의 ‘아이답고 자유롭게’라는 컨셉에 따라 자연이 주는 생동감과 아이들의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원더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267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