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브, 시그니처 20 컬렉션 론칭

보브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시그니처 20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시그니처 20 컬렉션은 지난 20년의 디자인을 대표하는 20가지 룩으로 구성됐다.

보브가 걸어온 20년이 갖는 의미는 크다. 유행에 따라 뜨고 지는 브랜드가 많은 여성 캐주얼 시장에서 20년간 자신만의 색깔로 정상급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왔기 때문이다.

특히 ‘보브’는 브랜드 론칭 초기인 1997년 사라질 뻔한 브랜드다. 당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브랜드로 출발했지만 자리를 잡지 못하고 경영난을 겪었던 것. 그러다 1998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하면서 여성복으로 재론칭 지금은 매출 1500억원(중국 매출 포함) 브랜드로 키워냈다.

‘시그니처 20’ 컬렉션은 이러한 보브의 지난 20년을 돌아보고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20년 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대표 제품들을 현재에 맞게 재해석해 더 세련된 디자인과 스타일링으로 탈바꿈시켰다.

시그니처 20 컬렉션은 계절마다 다섯 가지 룩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3월은 봄 컬렉션, 4월은 여름 컬렉션, 9월은 가을 컬렉션, 10월에는 겨울 컬렉션이 출시된다.

보브는 이번 컬렉션의 정식 판매에 앞서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5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아카이브와 봄 시즌 컬렉션을 전시한다.

160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