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위스, 2017 테니스 챔피언십 개최

케이스위스 테니스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오는 4월 테니스 동호인 약 3천명이 참여하는 ‘2017 케이스위스 테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케이스위스 테니스 챔피언십은 헤리티지 아메리칸 테니스 브랜드(HERITAGE AMERICAN TENNIS BRAND) 케이스위스가 주최하는 동호인 테니스 대회로 오는 4월 1일(토)~4월 9일(일) 개최된다.

실력, 나이, 성별 등 (사)한국테니스진흥협회[KATA]에서 분류한 랭킹 규정에 따라 올림픽코트, 부천종합운동장코트, 구리왕숙코트, 대구유니버시아드, 순천 등 5곳에서 진행되며 특히 각 부 4강전부터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릭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개인복식 우승자에게는 2017년 프랑스오픈투어권(5박6일)과 함께 케이스위스 테니스화 빅샷 라이트 3(BIG SHOT LIGHT 3)이 제공 되며, 동아리부(단체전)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케이스위스 상품권이 제공 된다.

대회 참가는 4월 5일까지 케이스위스 공식 홈페이지와 (사)한국테니스진흥협회[KATA] 홈페이지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15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