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리복클래식, ‘조쿠 러너’ 출시

리복클래식

리복 클래식이 오는 3월 4일 오리지널 클래식의 히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첨단 기술을 새롭게 접목한 '조쿠 러너(ZOKU RUNNER)'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리복 클래식은 80년대와 90년대의 시간을 초월하는 아이코닉한 신발과 과감한 기술력, 디자인으로 피트니스와 스포츠를 새롭게 개척해 왔으며 120년 역사와 진정성을 조쿠 러너에 담아 또 다른 진화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다.

​[item talk] 리복클래식, ‘조쿠 러너’ 출시 | 1

일본어에서 유래한 조쿠(ZOKU)는 '계속되는, 절대 끝나지 않는(Never Ending)'의 의미로 새로운 진화와 끝없이 진보하고 달려 나아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클래식 아이코닉 모델들을 통해 영감을 받은 조쿠 러너는 리복의 첫번째 브랜드 로고인 벡터(Vector)를 신발 측면에 폴리우레탄(TPU) 케이지로 형상화해 헤리티지 감각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했다.

조쿠 러너는 새로운 경량 쿠셔닝인 DMX폼을 적용해 뛰어난 경량성과 심플한 느낌을 보다 더 증대 시켰다. 또한, 리복만의 고유한 디지털 니팅(Knitting) 방식으로 제작된 울트라니트(UltraKnit)는 최신 트렌드 소재로서 편안하고 가벼운 특성으로 양말과 같은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조쿠 라인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메인 하이라이트 모델인 헤더드 팩(Heathered Pack)은 디지털 니트의 편안한 느낌과 함께 트렌디한 캐주얼 룩킹을 잘 살려낸 패키지로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컬러는 총 3가지로 블랙, 그레이, 얼로이의 다양한 모던 컬러로 구성됐다.

​[item talk] 리복클래식, ‘조쿠 러너’ 출시 | 2

리복 박성희 이사는 “조쿠 러너는 리복의 DNA를 계승하고 새롭게 발전시켜 만든 올해의 야심작”이라며 “올 한해 조쿠 러너의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리복 클래식의 또 다른 시작을 함께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리복 클래식의 ‘조쿠 러너’는 리복 클래식 압구정 매장, 리복 부산 광복 매장, 무신사, 온더스팟, 카시나 패션 채널에서 3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27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