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아웃도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2017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6년째 레드페이스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장수모델 정우성은 이번 화보에서 레드페이스의 가치인 아웃도어 도전정신을 특유의 카리스마로 표현해냈다. 시즌 상품에 따라 원숙한 남성미를 바탕으로 때로는 건강하게 때로는 편안하고 포근한 아웃도어가 표방하는 가치를 담아냈다.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의 신상품들은 활동성이 강조된 컬러감과 건강한 바디라인을 부각하는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하기에 최적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완벽한 일체감으로 발을 감싸주는 워킹화와 기능성 경량 재킷, 다양한 용량의 배낭 등의 상품군이 보강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혀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레드페이스의 헤리티지와 기술적 노하우가 반영되어 더욱 격조 높은 정통 아웃도어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속모델 정우성도 아웃도어 장수모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날렵한 카리스마와 건강한 핏으로 활동적인 아웃도어의 느낌을 세련되게 정제했으며 레드페이스의 이번 시즌 주력상품인 콘트라 PFS 터보 워킹화에 담긴 퍼펙트 핏 시스템 기술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포즈로 상품을 부각하는 적극성을 보여줬다.
정우성의 프로페셔널한 자세 덕분에 이번 화보는 더욱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탄생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레드페이스의 2017년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되었다”며 “올해에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활동적이고 건강한 활동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