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정진, 젠틀한 매력 ‘수트 핏의 정석’

이정진

남성복 다니엘 에스떼 옴므가 젠틀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사랑 받는 이정진을 모델로 발탁, 그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광고 비주얼을 함께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니엘 에스떼 옴므는 5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온 다니엘 에스떼에서 국내 처음으로 론칭하는 옴므 라인으로 바쁜 일상 속 자신의 삶을 즐길 줄 아는 남성들의 프렌치 감성을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해 활동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프렌치 프리미엄 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이정진, 젠틀한 매력 ‘수트 핏의 정석’ | 1

또한 이번 2017 S/S 시즌에는 클래식한 수트부터 캐주얼한 슬랙스까지 포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델로 발탁된 이정진은 젠틀한 매력부터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다니엘 에스떼 옴므의 컨셉과 완벽히 부합한다는 평이다. 특히 첫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드라마 속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이정진은 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포즈, 눈빛 연출로 완성도 높은 컷을 선보였으며 특히 브랜드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여유를 담아낸 감각적인 수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의 수트로 세련된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티셔츠를 함께 매치한 캐주얼 수트 룩으로 댄디하면서도 한층 여유로운 분위기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정진, 젠틀한 매력 ‘수트 핏의 정석’ | 2

한편 광고 비주얼 속 이정진이 선보인 다니엘 에스떼 옴므는 오는 11일 19시 2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국내 최초 론칭된다.

47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