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talk] 스트릿 무드의 男 캠퍼스 훈남 스타일
개강을 맞아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고 싶은 남학생들이 눈에 띈다. 스웨그 넘치는 스트릿 스타일의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낸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학기는 스트릿 스타일로 캠퍼스 훈남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코너스가 스트릿 감성을 담은 캠퍼스 훈남 스타일 비법을 공개한다.
#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하기!
스트릿 스타일이라고 부담 가질 필요 없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화사함을 더한 코너스의 코트는 세련미와 도회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또한 언발란스한 버튼은 유니크함을 강조한다. 맨투맨과 데님을 매치해 심플한 스타일에도 스트릿 감성을 더해보자.
보다 더 힙스터다운 면모를 강조하고 싶다면 아노락 재킷을 추천한다. 시크한 블랙컬러가 멋스러운 코너스 아노락 재킷은 독특한 레터링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올 블랙 스타일로 통일감을 준다면 스트릿 감성의 캠퍼스 훈남 스타일이 완성된다.
# 컬러를 담아 패셔너블하게!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기본 아이템인 카키색 야상 재킷으로도 센스있는 스트릿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컬러 포인트가 스타일에 위트를 더한 코너스 야상 재킷은 와일드한 남성미를 뿜어낸다. 야상 재킷과 함께 밝은 컬러감의 후드를 매치한다면 베이직하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스트릿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퍼플 컬러의 바람막이로 한층 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하자. 다크 퍼플 컬러로 패셔너블함을 부각시킨 코너스 바람막이는 다양한 이너와 매치해도 스타일이 살아난다. 룩북 속 모델처럼 카모플라쥬 팬츠와 함께한다면 독보적인 캠퍼스 스트릿 스타일을 뽐낼 수 있을 것.
코너스 관계자는 “개강을 맞아 훈남이 되고자 결심하는 남학생들이라면 코너스의 스트릿 감성의 룩북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며 “코너스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이번 학기에는 꼭 훈남으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